평일 AM 10:00 ~ PM 04:00
점심 PM 12:00 ~ PM 01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
예금주 : 주식회사 아른
신한은행  100-029-751860

🌟마이크로킥보드가 100명에게쏜다!

관리자 (IP: 14.52.81.***) 2022.04.13 17:59:39


마이크로 킥보드가마이크로 크루

100명에게 쏜다!

 

📍 이벤트 기간 : 4/19(화)-5/18(수)

📍 당첨자 발표 : 5/25(수)

 

 

1등 경품

롯데호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

+조식

+서울스카이 입장권

(성인2명 /어린이1명 기준)

 


 ad75609531d47b0afc21a272a00ebd44_172308.png
 
우리가족! 

럭셔리 호캉스가자~!👀✨


 

a9883d5d98d4431ed449334f72a32eba_101618.jpg


 

👀참여 방법


이벤트 기간 동안 !!

마이크로 킥보드 킥보드를 구매

(악세서리, 보호장구,부품 제외)

👉🏼제품 보러가기👈🏼



②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몰 

회원가입& 정품등록!

👉🏼회원가입 하러가기👈🏼

👉🏼정품등록 바로가기 👈🏼 

 


마지막으로 간.단.한!

설문지 작성하면 끝!

👉🏼설문지 바로가기👈🏼

 

🎁경품

1등 :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(1명)

2등 : 아이패드(2명)

3등 : 마이크로바이크(3명)

4등 : 마이크로 킥팩 라이트 블루(5명)

5등 : 스쿠터 인형 돌핀/유니콘(10명)

6등 : 해피콘 금액원(2만원권)(20명)

7등 : 커피 기프티콘(59명)

 

 



 

 이벤트 참여

-이벤트 기간 : 2022419()~518() 자정 까지

-당첨자 발표 : 2022525()

-이벤트 응모 방법

:100명에게 쏜다 이벤트 기간 내 마이크로 킥보드/오프라인 정품 제품 구매 후

(액세서리, 보호장구, 부품을 제외한 킥보드, 스쿠터, 인라인 등 전 제품)

 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, 정품등록과 고객 설문조사 완료

-제품 구매 1회당 1회 참여 가능(제품 주문번호/ 영수증 번호 기준/ 응모자 회원 아이디 등으로 중복 참여자 제외 예정)

-설문지 응답을 위해 공식몰ID, 구매하신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필요하오니 미리 준비해주세요.

 

경품안내

-1: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(1)

-2: 아이패드(2)

-3: 마이크로바이크(3)

-4: 마이크로 킥팩 라이트 블루(5)

-5등 스쿠터 인형 돌핀/유니콘(10) 

-6등 해피콘 금액권 2만원권(20) 

-7등 커피 기프티콘(59) 

 

유의사항

-공식몰 회원 미가입, 설문 미응답자는 경품 추첨 대상에서 제외되며, 당첨되었다 하더라도 추후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-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에는 당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-배송 경품인 경우 응모하신 주소로만 발송되며 미기재 또는 오기재로 인한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배송업체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-경품은 당첨자 본인에게만 증정 가능하며, 양도/양수, 타 경품으로 교환 및 환불도 불가합니다.

-내부 사정에 의해 이벤트 일정 또는 경품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, 상기 경품 이미지는 연출 컷으로 실 경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-5만원 이상의 경품은 제세공과금 22%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

총 댓글 0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
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.34
  • 무통장안내
  • 정품
    등록
  • 챗봇 상담 챗봇
  • 카카오톡 카톡
    상담
  • 네이버톡톡 네이버톡톡
  • 매장
    안내
  •  

    A/S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.

    접수 완료까지 최대 3일이 소요되며, 진행사항은 A/S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제품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.

    • 1
    • 2
    • Q1.디자인/컬러
    • Q2.성능 (주행감, 브레이크, 굴림성 등)
    • Q3.가격
    • Q4.품질/내구성
    • Q5.배송 및 포장 상태
    • Q6.사용자 매뉴얼
    • Q7.종합 만족도
    • Q8.제품 or 구매 관련 개선사항

    감사합니다. 0,0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!

    A/S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.

    • 1
    • 2
    • Q1.신청 절차
    • Q2.소요 기간
    • Q3.상담원 친절도
    • Q4.상담원 설명/안내
    • Q5.A/S 완료 제품 및 만족도
    • Q6.종합 만족도
    • Q7.개선사항

    감사합니다. 0,0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!

    팝업
    OPEN